공지사항

*단양개최 CBS배 대회 연기에 즈음하여 ~~~김홍 회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8-23 09:23 조회 :936회 댓글 :0건

첨부파일

본문

단양개최 CBS 배 대회 연기에 즈음하여.

가슴 저미는 현실앞에 절망이나 포기는 절대 없습니다. 잠시 뒤돌아 봄과 마음 정리로 인생의 기나긴 여정을 추스리면 위로가 되겠지요.

엘리트 배구 중추이자 산실인 중·고연맹 소속 학생 자신과 지도자와 부모님과 관계자 모든분의 애씀과 이번 대회에 걸었던 기대등을 알지요. 서로 토닥이며 배려하고 격려하며 원망하지 말고 자아성장 발판으로 삼았으면 합니다.

우리 못지 안게 애써주시고 함께 해 주신 분들의 스토리가 있지요.

함께 주관해서 역활을 한 기독교 방송국 담당자 분들요. 단양군민 제위와 유금식 회장님이 버럭 화 내며 분을 참지 못하고 애석해 주심을 비롯, 무대 뒤 조연과 스텝분들이 계시죠. 고맙고 감사할 다름이며 개최 후 성대할 CBS 잔치에 성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나와 우리의 상황이며 시.군을 넘어 도와 국가도 초월한 세계적 상황인 코로나 펜더믹이죠. 모두가 반듯히 협조해 넘고,극복해야 할 잠시의 위기이기도 해요. 하지만, 인류는 위대했고 하고, 진화하고 있기에 더구나 한국 국민은 단결과 총명함이 최고니까요.

항시 평강하세요. 서둘지 마시고요. 고진감래(苦盡甘來:-쓴 것이 다하면 단 것이 온다. 고생(苦生) 끝에 낙이 온다라는 말.), 내 시대에나 쓰던 말은 삼가지만. 전화위복(轉禍爲福 :-화가 바뀌어 오히려 복이 된다. 어떤 불행(不幸)한 일이라도 끊임없는 노력(努力)과 강인(强靭)한 의지(意志)로 힘쓰면 불행(不幸)을 행복(幸福)으로 바꾸어 놓을 수 있다는 말.)은 꼭 전하고자 합니다.

사랑하고. 자랑 합니다.

한국중·고 배구연맹 최고. 연맹을 알고 있고 관계 맺고 계시고 사랑하시는 분들은 브라보죠. 태백시에서 순연됬던 대통령배와 단양서 예정이던 CBS 배는 지혜로운 방법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사과할 점은 죄송하고 고칠일은 수정해서 성장하겠습니다.

 

 

 

2021. 08. 23.



한국중·고배구 연맹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