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배

미디어 그룹 제31회 CBS배 강원도 홍천 대회 마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1-12 16:40 조회 :817회 댓글 :0건

첨부파일

본문

 

 



2020. 미디어 그룹 제31CBS 배 강원도 홍천 대회 마감.

 



만추이자 결실 계절이며, 입동지절에 기독교 방송과 강원도 홍천군이 함께하신 한국중·고배구연맹 대회를 무탈하게 성황리에 마침을 알려 드립니다.

엊그제 한 해를 희망과 긍정과 비전으로 시작하며 의지와 투지를 앞세우며 다짐했지요.
'성장하리라. 배려하며 함께 또 같이 가리라'고요. 각자의 소원과 이러 저러한 바램을 기원하며 힘차게 끊질기게 달음질 처 오늘 여기에 이르렀지요. 결실이 있고요. 후한도 함께 했고요. 하여튼 성장 했습니다.

모두에게 감사합니다. CBS 한용길 대표님과 관계자 제위와 선전에 애써주신 아나운스먼트. 허필홍 홍천 군수님. 공군오 의장님. 박상록 체육회장님. 허병철 회장님. 김종덕 단장님. 김경수 도 회장님도 수고와 애쓰심에 지면을 통해 큰 절 올립니다.

첫 술에 배 부를순 없고요. 로마도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죠. 너무 조급해 하거나 서두르지 말자는 거지요. 모두 다 잘 할 수만은 없지만 비례와 정비례의 원리에 따라 늦게 되기도 하고, 조기에 성장할 따름입니다. 열의와 성실이 차이를 두고 다다를 뿐임을 알아 스스로 만족하고 자중자애 하길 소원합니다.

각자 성장할 몇 개월의 시간이 평등하게 주워 졌습니다. 개인과 팀별로 협력하고 치열해야 할 때이기도 합니다. 곧 해가 바뀌고 성장해서 이나라 이민족의 기둥과 들보가 될 한국중고배구연맹 학생들 입니다. 올 한해 이만큼 성숙한 학생, 선수들은 항상 자랑이며 사랑입니다.

 

 

 


20201112()

한국중·고배구연맹 회장 : 김 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