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인제군 개최 제54회 대통령배 연기에 즈음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7-27 12:21 조회 :1,005회 댓글 :0건

첨부파일

본문

인제군 개최 대통령배 연기에 즈음하여.

답다. 라는 말이 있죠. 애비다워야 하며 선생다워야 하죠. 하물며 자연인 계절임에랴 여름엔 더워야 함이 당연한거죠. 그래서 여름은 활력이며 성큼 성장하는 계절 여왕이고요.

조바심과 걱정은 때론 예상을 적중해 우리를 당황하게 하곤 하죠. 작금의 화두며 불청객중 으뜸 팬데믹인 코로나가 이 경우죠. 하지만 아무 걱정은 마세요. 이 또한 지나가고 있으며 변곡점을 돌아 내리막에 있으며 중.고연맹 학생과 관계된 모든 분은 성큼 성장할 것임을 알고 있잖아요.

우리 모두는 국가라는 큰 울타리에서 자랑스러운 국민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현명한 많은 관료 지도자들은 우리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 불철주야 애쓰고 계시죠. 그들이 결정한 사항은 불편함이나 나의 뜻과는 거리가 있어도 다수를 위해서는 기꺼이 인내함도 우리 역할임을 아시죠.

곧 좋아지고, 안정화될 것이죠. 예방 접종을 비롯 퇴치하기 위한 일련의 조치들이 진행되고 우리는 열심히 따르고 실행하고 있으니요.

나와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인제군 “대통령배 배구대회” 는 적당한 시기로 연기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8월 말 충북 단양군의 ‘CBS 배 대회’ 이후가 되지 않을까 해요. 모두 윈~윈 하는 방법 내에서 협력하고 대화해서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 보답하고자 합니다. 자중자애하고, 있는 자리서 주인공이 되세요.

 

 

 

2021726()

        한국중.고배구연맹 회장 : 김 홍.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